홈페이지를 리뉴얼 했습니다.

 홈페이지 개설 13년을 맞이하여 심기일전하여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단행하게 되었습니다. 그 동안 도와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.
 지난 홈페이지는 주로 게시판 형식을 사용하였지만 이번엔 포스트 형식을 기본으로 하여 가독력을 높이고 시각적 효과를 향상시키려 노력하였습니다. 방문객 여러분께서 좀 더 편안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 공간이 되었기를 기대합니다.
그 과정에서, 지난 홈페이지의 모든 게시물들을 옮기기 힘들어, 옛 ‘방명록’ ‘열린 사랑방’ ‘홈페이지 관련 새소식’ 란의 게시물들(2000년 3월~2013년 4월)은 과거 웹페이지 게시판에 링크하여 열람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. 화면 오른쪽 하단의 ‘링크’ 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한 가지 유감스러운 점은, 리뉴얼 작업 과정에서 실수로 ‘방명록’의 2006년 8월~2013년 4월 사이의 게시물들이 유실되었다는 사실입니다. 그것들을 되찾아 복원하려 노력중이지만 가능할지 아직 확신할 수가 없습니다. 그 무렵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.
아직도 정리가 덜 된 상태라 부분적으로 연결이 안 되는 페이지들이 있습니다. 최대한 빨리 정비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고쳐나가겠습니다. 방문객 여러분의 더 큰 관심과 애정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.

  • 핸드폰으로도 읽기 편하네요. 이전 홈페이지
    특유의 분위기도 좋아했는데 바뀐 홈페이지가 읽기는 편한것 같아요!

    • 집지기

      정리 중이라서 인사가 늦었네요.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